애니메이션 리뷰

게임회사의 들어간 아오바의 이야기, New Game!

Yeonya 2016. 9. 25. 00:17


... 애니 리뷰하는건 처음인가요?


개인적으로 집에도 뉴게임 만화책이 한국어버전으로 3권까지 있는데, 꽤나 재미있게 보는중입니다. 


특히 뭐랄까.. 제가하는 작업하고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일을하고있기 때문에 뭔가 보면서 공감이 되기도합니다.


그래서 항상 뉴게임 볼때마다 가끔 하던 마야 프로그램을 항상 킵니다 ( 애니에선 SAYA )


아무튼 뉴게임의 대한 개인적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오바 입니다. 한국나이로는 20세, 일본나이로는 18세.


근데 도저히 18세로 안보이는 체형과 얼굴. 제가보기에는 16세 중3? 일정도로 정말 작..습니다


그리고 능력자 이기도 한데 그이유가 마야 기본단계에서 1개월만에 독학으로 어느정도 기능을 알고, 바로 현장에 투입되서 몇번 클레임받고 바로 통과


엌ㅋㅋㅋㅋ 역시 되는사람은 되는군요


이렇게 말할정도이므로 아오바는 꽤나 머리가 좋은 애인거같습니다.



그리고 까는 코우. 아오바 위에있으며 아오바가 하는일을 체크해주고, 어디가 문제있는지 지적을 해주며 아오바를 성장시키는 캐릭터중 하나입니다.


25세라고 했으니 한국나이로 27세? 저쯤이면 결혼할 나이정도 되겠군..


근데 저는 이캐릭에 관심이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따로 있지요.



얩니다. 내취향.. 뭔가 성숙하면서도 예쁘다고 해야될까.. 정말 마음에 듭니다. 나이는 코우와 같으며 이름은 린.. 잠만 린도 결혼 슬슬해야될 나이잖아?


1년만 기다리세요!! 제가갑ㄴ..<태클


쨋든 AD 역활을 하고있으며 전체적인 스케줄을 관리하며 배경..? 아니지, 사물들을 모델링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이외에도 여러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데, 본 이야기로 들어가자면,


뉴게임은 게임회사를 미화 한겁니다. 저애니를 보고 '좋아! 나도 게임회사에 들어가겠어!' 라고 생각해도 상관없지만


들어가면 저런 상사들이 있겠지! 라는 생각은..버리셔야합니다.


언제까지나 애니는 애니입니다. 꿈과 희망이 넘쳐나는 세계이죠 ( 보x라노,나루x루 같은 애니는 빼고.. )


암튼 이글점프라는 회사에, 아오바가 입사하게 되어 그이후부터 일어나는 좌충우돌 스토리인데 많은 이야기들을 보여줍니다.


그러다보니 저는 더욱더 재미있게 본거같았네요. 특히..



요런거 라던가..



이런거등 말이지요. 동화공방이 작화는 꽤 이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작붕도 없이 본기분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에 작붕애니를 봤더니 뭔가 퀄리티가 매우 상승한 느낌으로 보는 기분이랄까..


마냥 게임만 만드는 스토리가 아닌, 게임을 만드는 도중에 일어나는 스토리를 넣은 애니라 더욱더 재밌는거 같습니다.



헠헠 아오바땅



편안한 마음으로 보면 더욱더 재미있는 New Game!


오랜만에 쓰는 리뷰글이라 필력이 매우 떨어지는데, 평을 남기자면


주제가 일상물이다보니 편안한 마음으로 보면 재미있게 보지 않을까 싶네요. 저또한 편안한 자세(누운자세..음?) 로 봤더니 몸이 나른해지고.. 잠을 잡니다..


가 아니라 가볍게 보는 애니로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많이 남거나, 아니면 치유되고 일상적인 애니를 보고싶다면, 뉴게임을 보시는것은 어떤가요?


 

 오프닝 남기고 도망 ㅌㅌㅌ